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는 것





나는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보고 불행하다고 생각한다.
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내가 가진 것을 보고 행복하리라 생각한다.

-마리 라그랑주-

나는 내가 가지지 못한 것들에 대해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.
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일 뿐..이렇게 생각을 한다. 지금 내가 생각했던 장비들의
세팅이 아직 조금은 덜 되었다. 하지만 그래도 만족하고 얻은 것들이 더 많기에
그렇게 생각하고 생활하고 있다. 조만간 다 맞출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불행하다고
생각하지 않는다. 오히려 분에 넘친다고 생각한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신뢰는 깨지면 복구가 불가능하다

거기서 거기인 생각

끈질기게 메달리면